(분식집 인테리어) 분식카페 뚱's (10평형)- 인테리어디자인 애플스타일(분식집 인테리어) 분식카페 뚱's (10평형)- 인테리어디자인 애플스타일

Posted at 2013. 5. 17. 19:49 | Posted in Apple Style Design/상업공간인테리어

두 아가씨가 의기투합해서 이쁜 분식집을 시작한다고, 몇해전부터 준비했답니다.

부모님의 도움없이 직장생활할때 꼼꼼히 자금을 모으고,

레시피를 만들어 이제 그 꽃을 피우려 한답니다.

용기가 넘 이뻐서 신경을 많이 써준 공간입니다.

 

 

 

원래 주방이 안쪽으로 들어가 있었는데, 앞으로 옮겼어요.

주고객층이 중,고등학생이어서 테크아웃을 원할이 하기위해 접이식 문을 시공했구요.

 

 

 잠시 기다리는 동안 앉아 있을 자리도 만들었더니,

"카페 들어오나요?" 하시네요!

이쁘고 맛있는 분식집 입니다!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 붙박이 테이블을 짜드렸구요.

의자도 공간에 참 잘 어울리네요!

 

 유리로 내부가 들어다 보이니 공간감이 확대되어 넓어 보입니다.

광고효과도 노리고 말이지요~

깔끔하면서 젊은 감각에 잘 맞는 디자인이 된듯 합니다.

 

 

 시계와 선반위 소품 그리고 거울은 제가 선물도 디피 해드렸어요.

넘 열씸 사는 두 아가씨의 모습이 이뻐서...마구 막... 드리고싶은 마음이더라구요!

홧팅! 성공하실게 분명하더군요!

 

 

 

 

 

 

 

 

 

 

 

 

 

 

 

 

제가 아끼는 액자인데,

이곳에서 더 멋진모습 발휘되네요. 호호호~~

이쁘다!

 

 

 

저자리에 손님이 꽉꽉차서...

기쁨의 환호성이 울리게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인 테 리 어 디 자 인      애 플  스 타 일  

 

  상담문의    010. 4012. 05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