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매장 인테리어] '아이앤맘' 내부모습2 --- 인테리어 디자인 애.플.스.타.일[의류매장 인테리어] '아이앤맘' 내부모습2 --- 인테리어 디자인 애.플.스.타.일

Posted at 2011. 4. 2. 15:29 | Posted in Apple Style Design/상업공간인테리어

세자매가 친구처럼 재밌게 운영하는 '아이앤맘'은 엄마와 아이의 커플룩 매장입니다.
그래서 인테리어 디자인을 어른과 아이 모두에게 편안해야 했구요.
그리고 카페같은 샵!
들어가고 싶은 샵!
궁굼한 샵!
그것을 모두 연출하려 했는데,
지금보니, 나름 잘된것 같네요.

다 보여드리지 못한 내부 모습 입니다.



전반적으로 화이트 색감을 써서 20평대의 좁은 면적을 넓어보이게 했구요.
탕비실도 손님 접대하는 편한 공간으로 만들었어요.
손님이 한번 들어오시면 가실 생각을 안해서 고민?이 된다네요~ ㅎㅎ

소품과 조명, 패브릭 어느 한가지 빠지지않게 세심하게 신경쓴것 보이시죠?
아~
이쁘네요~
자꾸 가고싶은 곳이에요~









                          인테리어 디자인     애.  플. 스.  타.  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