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인테리어> 내추럴 화이트로 꾸민 천천동 베스트타운 (34평형)-애플스타일<아파트 인테리어> 내추럴 화이트로 꾸민 천천동 베스트타운 (34평형)-애플스타일

Posted at 2013. 3. 6. 12:03 | Posted in Apple Style Design/주거공간인테리어

화이트 내추럴 스타일은 참 편안한 분위기입니다.

세월이 흘러도 실증나지않고, 유행에 반응하지도 않고...,

자연미와 깔끔함이 적절히 조화되어 애플이 즐기는 스타일이기도 합니다.

요번 현장은 화이트 내추럴에 그레이톤이 차분이 가미된 고급스런 디자인이 되었읍니다.

 

<거실편>

 

 

 

 

 

 

 

 

 

 

 

기존에 현관중문 자리에 철문이 있었는데, 철거하고 새로 만든 중문 입니다.

불투명 유리를 넣어 시선을 차단하고, 빛은 들어오게하니 좋아하시네요~

 

 

 

 

 

코지코너 자리에는 제가 아끼는 빈티지 소품을 넣어드렸어요.

세월이 묻어나는 소품이 볼수록 멋스럽네요.

자식을 시집보내는 기분? ㅎㅎ 부디 사랑받길 바라는 맘이랄까요~~

이쁘당~~

 

 

거울에 비친 맞은편 코지코너!

이댁 주부가 자신의 책상이 있었으면 좋겠는 공간이 없다고 하셔서...

코지코너를 책상처럼 쓰실수 있도록 무지주선반을 넓게 만들고 선반을 만드니

책상으로 딱 좋네요.

컴퓨터도 하시고, 책도 보시고, 편지도 쓰시고... 좋은 시간 많이 갖으세요!ㅎㅎ

 

 

 

 

    인  테  리  어   디  자  인           애  플   스   타   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