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만간 출간될 for book의 좋아 시리즈 촬영 '주택이 좋아!'조만간 출간될 for book의 좋아 시리즈 촬영 '주택이 좋아!'

Posted at 2013. 3. 5. 18:48 | Posted in Apple Story/방송. 잡지 촬영

for book의 '리넨이 좋아!', '작은 집이 좋아!', '수납이 좋아!', '주부가 좋아!' 등

주부들의 필독서로 베스트셀러를 만드는 그... 출판에서 요번 기획은 '주택이 좋아!'랍니다.

애플이 공사한 빌라인테리어 수지의 숲속빌리지 현장을 촬영하게 되었읍니다.

박혜숙 기자님의 자상함과 세심함으로 즐거운 촬영 시간이었구요,

책이 빨리 나왔으면.... 앙~ 좋겠습니다!

 

 

창문넘어 어렴풋이 봄이~

아름다운 숲속에 사는 그녀가 부럽스므니이다~~ ㅎㅎ

 

 

이쁘게 잘 찍어주세요! 실장님~~

 

 

빈티지 스타일이 가득 느껴지는 거실입니다.

 

 

손수 수를 놓았는데 수준급입니다!

 

 

현관 파티션의 스테인글라스가 멋스럽지요?

 

 

 

 

연예인은 어떻게 하나?ㅎㅎ

포즈를 취하며 타인의 직업을 생각해보았다죠? ㅎㅎ

 

 

화초도 참 잘키우는 솜씨는 있는 주부...입니다!

우리는 이런분들을 맘껏 부러워한다죠?ㅎㅎ

 

 

포북의 이쁜 박혜숙 작가!

솜씨가 한솜씨 합디다! ㅎㅎ

꼼꼼함과 다정함과 나름 솜씨있음이 그런 멋진 책을 만드나 봅니다.

여느책보다 섬세함이 가득하기에 주부들의 베스트 북이 될 수 있었겠지요~

요번 책도 기대됩니다!

 

 

 

 

거실에 앉아 창밖을 보니 덩치큰 산이 가득 들어옵니다.

아! 시골집에 온듯 안온함이 가득합니다!

올봄이 기대됩니다.

이집이라면 굳이 어디로 여행하고픈 충동이 생기지않을듯...

주인장왈!!! 더 떠나고 싶다네요!

음~ 살아봐야 알겠네요. ㅎㅎㅎ

 

 

촬영후 촬영팀과 저에게 멋진 음식을 대접한 주인장의 솜씨가

우리를 감동시켰읍니다.

너무....맛있었어요.

단호박스프! 또 먹고파라~

행복한 시간, 모두에게 감사합니다.

포북의 '주택이 좋아!' 대박나세요!

 

 

 

 

 

    인 테 리 어   디 자 인             애  플  스  타  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