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인테리어> 수원 구운동 LD코오롱 33평형--인테리어 디자인 애플스타일<아파트 인테리어> 수원 구운동 LD코오롱 33평형--인테리어 디자인 애플스타일

Posted at 2012. 4. 23. 00:41 | Posted in Apple Style Design/주거공간인테리어

<아파트 인테리어>  거실/부엌 모습

내추럴 화이트 스타일 컨셉의 요번 작업은 '카페같은 아파트' 컨셉이 더 맞을지 모르겠네요.

집에서 영어 공부방을 운영하는 클라이언트의 요청은, 집이만 평범한 집이 아닌 일하는

공간으로 편한 집을 꾸며달라는 주문!

그래서 떠오는 것이 '카페같은 아파트' 였읍니다.

 

 

 

 

 

 

 

 

 

 

방과 방사이의 코지코너 자리에는 이쁜 창을 만들고 선반을 달아주니 색다른 공간이 되었죠.

주방 식탁에서 차 한잔 하며 바라보기 괜찮은 코너가 되네요.

 

 

 

베란다 중문!

거실 쇼파에 앉으면 시선이 가는 곳!

중문치고 넘 잘생긴 녀석이에요. ㅎㅎㅎ

 

 

주방에는 상부장을 없애고, 이쁜 선반형 프로방스 장을 짜 드렸어요.

메탈 타일이 주방을 한결 고급스럽게 해주고 있네요.

 

 

 

 

 

 

 

 

 

 

 

 

아일랜스 식탁 자리에 미송으로 장 테이블을 짜드려서 별도의 식탁이 없이

사용하도록 해드렸지요.

의자의 블루톤과 잘 어울리네요.

 

 

 

 

 

 

 

거실 중문!

이쁘죠? 블루... 조아조아~

 

 

 

볼수록 이뻐요.

조명과 참 잘 어울리구요.

 

 

 

 

 

 

 

 

 

   인 테 리 어   디 자 인      애. 플. 스. 타. 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