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인테리어> 부천 송내동 푸르지오 34평형 -- 인테리어 디자인 애플스타일<아파트 인테리어> 부천 송내동 푸르지오 34평형 -- 인테리어 디자인 애플스타일

Posted at 2012. 4. 22. 18:21 | Posted in Apple Style Design/주거공간인테리어

아파트 인테리어 -- 거실

 

내추럴화이트 컨셉으로 진행된 34평형 아파트 입니다.

현관 입구의 파티션 디자인이 독특하고, 수납과 의자 기능을 겸한 하부장은 여성들이 선호할 수 있는 아이디어지요.

겨울철 부츠를 신고 벗을때 의자가 있으면 편한거?  다 아시죠? ㅎㅎ

두 딸과 엄마의 출근시간에 유용하리라 봅니다.

 

 

 

 

 

 

 

 

 

 

 

 

 

 

 

 

 

 

현관 문을 열고 바로 거실이 트여 있어서 파티션을 세울경우 답답할 수 있지요.

그래서 불투명 유리를 이용해 답답함도 덜고, 디자인 면에서도 손색이 없고~

거기에 멋진 거울까지 셋팅해 드렷더니 두 따님이 넘 좋아하시네요.

 

 

 

 

 

 

TV 아트월에 거실장과 나란히 선반형 책장을 제작해 드렸어요.

공사를 마치고 입주 청소 전의 촬영이라 사진상에도 먼지가 그대로 보이네요. ㅎㅎ

자주 보는 책을 거실에 두고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아마도 쇼파 테이블은 별도로 필요치 않아 보이네요.

 

블랙과 미송 그리고 부식 철판의 느낌이 그대로 살아나는 아트월 타일은 내추럴보다 빈티지

스타일에 가깝게 느껴지네요.

 

 

 

 

 

 

 

 

 

  인 테 리 어   디 자 인     애. 플. 스. 타. 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