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애플의 인테리어- 예쁜창문 꾸미기카페 애플의 인테리어- 예쁜창문 꾸미기

Posted at 2010. 12. 6. 06:30 | Posted in Apple Cafe


카페 애플은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로 일하면서 함께 운영하고 있는 카페입니다. 오늘은 카페 애플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일을 하다보니 아무래도 저의 감각이 많이 배인 그만큼 정이 가는 카페랍니다.


밖에서 본 카페 애플의 외관입니다. 목재를 이용해 프로방스 창문을 만들고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화려한 간판보다는 등이 비추는 그 은은함이 더욱 좋습니다.


인테리어에서 창문은 매우 중요합니다. 화이트컬러를 사용해 화사하면서 공간이 넓어보이도록 했습니다. 프랑스 프로방스에 온 것 같나요? ^^


카페 내부에도 창을 만들었습니다. 창은 답답한 벽의 단절을 없애주고 소통의 공간으로 만들어줍니다. 내부에는 목재색깔을 그대로 활용하여 따뜻한 느낌을 살렸습니다.


약간의 소품을 활용하면 더욱 느낌이 납니다. 내부의 창은 오래된 우리의 옛것 소품을 활용했습니다. 또 다른 느낌이죠?


같은 창이지만 다른 벽면에서 본 창입니다. 벽지의 변화만 주어도 확연히 다른 느낌을 줍니다. 창문 안에 우리전통의 문을 설치하여 한옥의 느낌을 주었습니다.


다음은 카페 애플의 예쁜 소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의 사진은 맛보기입니다. 간단한 소품으로도 얼마든지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하고 예쁘게 꾸밀 수 있답니다. 애플스타일 많이 사랑해주세요.

7d1bbf700b61df7ce13aa75424445c4c

'Apple C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빈티지 스타일로 꾸민 카페 '애플'  (0) 2012.11.26
카페 애플의 소품 활용한 인테리어  (0) 2011.0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