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꾸미기]간단한 공사로 집안 분위기를 바꿔보세요![예쁜집 꾸미기]간단한 공사로 집안 분위기를 바꿔보세요!

Posted at 2011. 1. 31. 02:17 | Posted in Apple Style Design/주거공간인테리어


예쁜집 꾸미기, 예쁜 아파트 만들기!
누구나 원합니다.
그리고  우리집만의 독특한 분위기~
획일화된 인테리어가 아닌거 말이죠.

애플도 늘 생각합니다~

같은 도배지 다시 쓰기 싫고,
지난번 프르지오에서 썼던 아트월 다시 넣어드리기 싫습니다.
고민하고, 뒤지고, 찾아 거리를 헤메고, 자재상을 기웃거립니다.

그런 애플을 알아주시는 클라이언트를 만나면~
애플의 여린맘에 감동하여~ 흑흑흑! 다 퍼줍니다!

예전에 공사를 마친 이댁 안주인의 맘이 그러했습니다.
여성스러움이 가득한 이분은, '애플의 사업 번창을 늘 기도하고 있어요~'하고 넘 귀여운 목소리로
그것도 브끄브끄한 모습이 가득한 표정으로 말씀해주십니다.
아~ 꼬옥 안아주고 싶은 맘이었지요.
감사합니다!
님덕분에 제가 요즘 일이 많은거군요~  아!





방과 방사이 코지코너에 포인트 스티커와 무지주 선반 그리고 조명으로 포인트를 줬어요.
현관에서 들어서면 정면으로 보이는 곳이어서 보는이마다 멋지다고 칭찬하신다네요. 호호호~~






화장실과 입구방 사이에 1미터 조금 넘는 공간이 있어서 디자인 도어를 넣고 선반을 넣었더니,
수납공간이 생겼네요.  집안의 맏며느리로 제사가 많아서 제기와 상 수납이 곤란했다며 넘 좋아하는
안주인이 지금도 생각 납니다.





공부를 아주 열씸이 한다고 딸 칭찬이 많았는데,
원하는 대학 갔으려나?  전화 한번 해봐야 겠네요.
집중이 잘된다고  좋아했다던데~~




집중이 잘될거 같네요. ㅎㅎㅎ

열흘 가까이를 내집 드나들듯, 아니 내집 공사하는것 이상으로 맘써서 공사를 마쳤는데,
너무 맘에 들어하며, 감동하는 고객을 뵐때 모든 피로와 염려가 눈녹듯 사라지고, 흐뭇하지요.
그리고 그곳에 사시면서 기쁜소식을 전해오실때 감동은 이루 말로 표현이 어렵다 생각됩니다.
그런 감동을 또 느끼기 위하여 오늘도 추위,더위 따위 다 뒤로하고 뜁니다.  애플은요~~~~~



아파트 인테리어 디자인은     애. 플. 스. 타. 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