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 인테리어> 컨추리 스타일 전실과 신발장 -- 수지 풍덕천동 숲속 빌리지<빌라 인테리어> 컨추리 스타일 전실과 신발장 -- 수지 풍덕천동 숲속 빌리지

Posted at 2012. 5. 29. 13:11 | Posted in Apple Style Design/주거공간인테리어

전실이 넓지않아 조금 아쉽기는 합니다.

신발장이 참 독특하지요.

모두 너무 아깝다고 하네요.

그러나 이쁜것은 누리고, 써야 합니다.

신발장도 이제는 멋지게 쓸 수 있읍니다.

 

이쁜 현관은 집안에 좋은 기운을 드리우고,

그 좋은 기운은 행복한 소식을 가져오게 되는게 아닐까 합니다.

 

 

 

 

 

 

 

 

 

 

 

 

 

 

 

 

 

 

 

 

 

 

 

 

또 현관에 붉은 색이 있으면 좋다네요.

스탠드 글라스 갓을 현관에 달았더니 붉은 색과 신발장의 우드와

너무 잘 어울리네요.

컨추리 스타일의 현관이 완성 되었지요?

현관에 들어서는 손님들이 환호성을 지른다네요.

넘 이쁜  전실이 탄생되어 기쁘옵니다!

ㅎㅎㅎ

 

 

 

 

   인 테 리 어   디 자 인      애  플  스  타  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