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인테리어> 수지 청덕동 물푸레마을 '휴먼시아' - 인테리어 디자인 애플스타일<아파트 인테리어> 수지 청덕동 물푸레마을 '휴먼시아' - 인테리어 디자인 애플스타일

Posted at 2012. 5. 3. 10:33 | Posted in Apple Style Design/주거공간인테리어

<아파트 인테리어>  주방과 드레스룸

 

모던 스타일의 주방은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오후면 더욱 아름답습니다.

주방이 아름답다? ㅋㅋ

바라만봐도 좋은 주방? ㅎㅎ

주방에서 일하기 싫은 사람은 바라만 보세요? ㅎㅎ

 

 

 

 

 

 

 

 

 

 

 

 

 

 

 

 

 

 

 

 

 

 

 

 

 

 

 

슬라이딩 도어 디자인 넘 멋지지않나요?

다시봐도 탐나요. ㅋㅋ

누가 그래요. 자식자랑 엄청한다고~ ㅋㅋ

꼭 그런것만은 아니지만, 이쁜건 이쁘니까요~ ㅎㅎ

 

 

 

 

  인  테  리  어    디  자  인      애. 플..스..타..일   

 

 

 

 

 

 

//